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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리포트

파팜

콜센터 리포트

콜센터에서 발생한 모든 사항을 고객사가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작성해 드립니다.

콜센터 운영 경력 15년의 땀방울이 스며든
일일보고서와 맞춤형 운영매뉴얼은
파팜만이 드릴 수 있는 선물입니다.

콜센터 리포트 / 운영 매뉴얼 서비스란?

매일 오전에 정성스럽게 발송해 드리는 일일 리포트, 2개월~4개월에 걸쳐 완성되는 운영매뉴얼은 장인의 손길로 소중하게 태어나는 파팜의 명품 선물입니다.

콜센터 리포트 서비스

  • 어제의 운영상황을 반영하여 익일 오전까지 발송되는 일일 리포트
  • 특징
    - 콜센터에서 발생한 모든 사항을 고객사가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작성 (그래프등을 이용한 시각화)
    - 파팜 콜센터 시스템에서 Raw Data를 다운받아 붙여넣기만 하면 10분 이내에 자동 완성
     (콜센터 업체 대부분의 관리자들이 보고서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더 중요한 운영업무를 소홀히 하고 있습니다.)
  • 주요내용
    - 인력현황
    - 운영 특이사항
    - 콜 현황(인입콜 / 응대콜 / 응대율 / 평균응대시간 / 아웃바운드콜 / 후처리시간)
    - 게시판 현황
    - 일별 콜추이(그래프)
    - 시간대별 콜현황
    - 문의유형(그래프)
    - 문의유입경로
    ★ 고객사의 홍보 / 마케팅 매체 결정 자료로 활용
  • 일일 리포트 샘플

운영 매뉴얼 서비스

  • 정규 프로젝트의 경우에 제공하여 드리며, 통상 2개월에서 4개월에 걸쳐 작업
  • 특징
    1. 센터에서 이뤄지는 모든 업무에 대해 작성하여 상담시 이용 및 신규직원 교육교재로 활용
    2. 엑셀로 작성하여 궁금한 내용에 대하여 찾기나,  관련사이트를 링크하여 교육용 웹사이트를 만든 것과 동일합니다.
    3. 운영매니저는 추가 내용이나 변경내용이 있을 시 실시간 업데이트 하며,  버전별로 보관하여 정책 변경의 추이를 쉽게
       파악 (고객과의 분쟁시 대응자료)
  • 주요내용
    - 회사소개
    - 제품(브랜드) 설명
    - 업무분장 / 상담유형분류 / 업무처리 프로세스 / 용어정리
    - 콜 / 게시판 상담업무 주요내용
    - 유형별 상담 스크립트
    - Q&A
    - 기타 [각 유관부서 담당자 , 각 몰별 아이디 / 패스워드 (쇼핑몰의 경우) ]
  • 운영메뉴얼 Sample
    - 웹사이트 형식으로 각각의 제목을 클릭하면 해당화면이 보여짐

파팜 콜센터 리포트 / 운영 매뉴얼 서비스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을 주시거나

1. TEL : 02-6104-7114    
2. EMAIL : contact@papam.co.kr  

하단의 서비스 신청을 클릭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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