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콜센터 시스템구축/임대/재택근무

파팜

콜센터 시스템구축/임대/재택근무

고객에게 걸려온 전화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상담화면과, 맞춤형 문의유형 분류, ARS, 녹취, 각종 콜통계 등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IPCC(인터넷기반 콜센터)이므로 재택근무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갈라진 마음을 파팜 콜센터시스템이 어루만져 드립니다.
친절하고 신속한 상담은 시스템의 분석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콜센터시스템  서비스란?

문의유형(대/중/소 분류) 및 통계제공  , ARS Tree구성,  ARS멘트(근무시작전, 근무종료후,점심시간, 휴일 등), 녹취, 각종 콜통계 등 시스템을 제공
(IPCC(인터넷기반 콜센터)이므로 재택근무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

  • 구축 : 저렴한 비용으로 시스템을 만드는 서비스
  • 임대 : 구축비용이 부담스러운 기업들을 위한 월 임대료 지급방식 서비스

대부분의 대표님들은 이렇게 선택합니다  콜센터시스템 꼭 있어야 하나?  그냥 전화받고 중요 내용 적어놓으면 되지~~
그러시면서 대표님은 꼭 이런 질문 하십니다.
1) 도대체 우리 고객들은 무슨 문의가 제일 많아?  
2) 하루에 몇통화나 전화가 와?
3) 상담원은 몇명이 있어야 해?
콜센터시스템은 없으면 대표님께 답변을 할 수가 없습니다.

실제로 걸려오는 전화량을 
알 수가 없습니다.

하루에 100콜을 상담하는데, 110콜중 100콜을 상담하는지 1,000 콜 중에 100콜을 상담 하는지는 콜센터시스템이 있어야 알 수 있습니다.

★ 파팜 콜센터 시스템

- 총 인입되는 콜수와 응대
  하는 콜수에 대한 통계를
  제공 합니다.

전화오는 고객이 전에 무슨 내용을 상담했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고객의 상담내용이 시스템으로 데이터베이스화 되어, 통화와 동시에 그 내용이 자동으로 보여져야 적절한 대응을 할 수 있습니다.

★ 파팜 콜센터 시스템

- 상담 내용 이력을 데이터
  베이스화하여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의 불만이 주로 어떤 내용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고객의 문의 내용을 유형분류하고 통계 수치로 표시하여야 상품이나 서비스의 개선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파팜 콜센터 시스템

사전에 고객문의 유형을 분석하고 상담화면에 보여 지게 하며  통계를 제공합니다.

전화량의 추이를
알 수가 없습니다.

현재 전화량의 추이를 알아야 특정 요일, 특정 주에 상담사를 더 배치하는 전략이 나옵니다.
 

★ 파팜 콜센터 시스템

시간대별, 일별, 요일별,  월별, 개인별  등의 모든 콜통계를 제공합니다.

이제 파팜 콜센터 시스템에서 해답을 찾으세요

  • 대기업에서 사용하는 최고의 콜센터시스템 제공
  • 재택근무 솔루션 제공
  • 1주일 이내에 콜센터 OPEN
  • 시스템을 이용한 리포트 작성까지  무료제공

1주일 이면 
콜센터 OPEN,  1좌석부터 가능!

원하시는  기간동안,  원하시는 좌석 수 만큼,  콜센터시스템 1주일 이내에 개통

10인 이하 콜센터는 시스템 구축은 NO!   저렴한 시스템 임대 YES! 

- 저렴한 월 임대비용으로
  국내 최고의 콜센터시스템
  기능 사용
- 원하는 상담사 좌석수
  만큼만 비용이 나가기
  때문에 비용 대폭 절감

콜센터 전문 고객관리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친절 상담사!

고객관리,  상담내용관리 기능 등 최고의 전문가 서비스 제공

다양한 전문가 기능으로  처음 시작부터 콜센터  운영 전문가!

각종 콜통계, 녹취, 상담사상태 관리 등 막강한 콜센터 운영 정보 제공

콜센터를 모르시는 기업을 위한 파팜만의  초기 운영 컨설팅

시스템 기능 교육은 물론 각 종 콜통계로 15년 노하우의 DAILY REPORT 작성 교육 까지 풀 서비스!

파팜 콜센터 시스템구축/임대/재택근무 서비스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을 주시거나

1. TEL : 02-6104-7114    
2. EMAIL : contact@papam.co.kr  

하단의 서비스 신청을 클릭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서비스 신청      

첨부파일

공유하기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