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콜센터 시스템구축

파팜

콜센터 시스템구축

맞춤형 문의유형 분류 , ARS, 녹취, 각종 콜통계 등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고객의 갈라진 마음을 파팜 콜센터시스템이 어루만져 드립니다.
친절하고 신속한 상담은 시스템의 분석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콜센터시스템  서비스란?

고객에게 걸려온 전화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상담화면과, 맞춤형 문의유형 분류, ARS, 녹취, 각종 콜통계 등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 구축 : 저렴한 비용으로 시스템을 만드는 서비스
  • 임대 : 구축비용이 부담스러운 기업들을 위한 월 임대료 지급방식 서비스

대부분 기업들이  이렇게 선택합니다

실제로 걸려오는 전화량을 
알 수가 없습니다.

하루에 100콜을 상담하는데, 110콜중 100콜을 상담하는지 1,000 콜 중에 100콜을 상담 하는지는 콜센터시스템이 있어야 알 수 있습니다.

★ 파팜 콜센터 시스템

- 총 인입되는 콜수와 응대
  하는 콜수에 대한 통계를
  제공 합니다.

전화오는 고객이 전에 무슨 내용을 상담했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고객의 상담내용이 시스템으로 데이터베이스화 되어, 통화와 동시에 그 내용이 자동으로 보여져야 적절한 대응을 할 수 있습니다.

★ 파팜 콜센터 시스템

- 상담 내용 이력을 데이터
  베이스화하여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의 불만이 주로 어떤 내용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고객의 문의 내용을 유형분류하고 통계 수치로 표시하여야 상품이나 서비스의 개선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파팜 콜센터 시스템

사전에 고객문의 유형을 분석하고 상담화면에 보여 지게 하며  통계를 제공합니다.

전화량의 추이를
알 수가 없습니다.

현재 전화량의 추이를 알아야 특정 요일, 특정 주에 상담사를 더 배치하는 전략이 나옵니다.

 

★ 파팜 콜센터 시스템

시간대별, 일별, 요일별,  월별, 개인별  등의 모든 콜통계를 제공합니다.

이제 파팜 콜센터 시스템에서 해답을 찾으세요

  • 대기업에서 사용하는 최고의 콜센터시스템 제공
  • 1주일 이내에 콜센터 OPEN
  • 시스템을 이용한 리포트 작성까지  무료제공

1주일 이면 
콜센터 OPEN,  1좌석부터 가능!

원하시는  기간동안,  원하시는 좌석 수 만큼,  콜센터시스템 1주일 이내에 개통

10인 이하 콜센터는 시스템 구축은 NO!   저렴한 시스템 임대 YES! 

- 저렴한 월 임대비용으로
  국내 최고의 콜센터시스템
  기능 사용
- 원하는 상담사 좌석수
  만큼만 비용이 나가기
  때문에 비용 대폭 절감

콜센터 전문 고객관리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친절 상담사!

고객관리,  상담내용관리 기능 등 최고의 전문가 서비스 제공

다양한 전문가 기능으로  처음 시작부터 콜센터  운영 전문가!

각종 콜통계, 녹취, 상담사상태 관리 등 막강한 콜센터 운영 정보 제공

콜센터를 모르시는 기업을 위한 파팜만의  초기 운영 컨설팅

시스템 기능 교육은 물론 각 종 콜통계로 15년 노하우의 DAILY REPORT 작성 교육 까지 풀 서비스!

파팜 콜센터 시스템구축 서비스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을 주시거나

1. TEL : 02-6104-7114    
2. EMAIL : contact@papam.co.kr  

하단의 서비스 신청을 클릭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서비스 신청      

첨부파일

공유하기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