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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바운드 콜센터 아웃소싱

파팜

아웃바운드 콜센터 운영서비스

고객에게 직접 전화하는 전문 콜센터 위탁운영 서비스를 말합니다.

고객들은 기다리지 않습니다.
 파팜이 다가가면 누구라도 고객이 됩니다.

아웃바운드는 인바운드와 다릅니다. 파팜은 전문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다가갑니다.

아웃바운드 콜센터 운영 서비스란?

영업사원 방문 약속이나 기존고객에게 진행되는 해피콜 등 고객에게 직접 전화하는 전문 콜센터 운영 서비스를 말합니다.

대부분의 기업들이 이렇게 선택합니다.

아웃바운드나 인바운드나
똑같지 모! 그냥 상담경력자 뽑아서 진행하자

아웃바운드
전문 상담사는 

채용하기가 힘듭니다.

아웃바운드와 인바운드는 다른 직종입니다. 아웃바운드 경력자는  고객에게 접근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 경력 상담사 인력 POOL :
 
오랜기간 호흡을
  맞춰온 아웃바운드 상담사
  다수 보유

실적이  좋은 것인지, 나쁜 것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인바운드 상담사 경력자를 채용하여 아웃바운드를 진행 했는데,  좋은 실적인지 알 수가 없어 그냥 실적 높이라고 지시할 수 밖에 없고, 상담사들은 계속 퇴사합니다.
 

★ 파팜 solution

- 운영매니저의 역량 : 
  코칭, 비슷한 유형의 
  타 프로젝트 아웃바운드
  실적 비교와 녹취콜을
  바탕으로 전문 코칭
- 아웃바운드 콜센터 경력
  상담사 인력 POOL

아웃바운드는
한 통화의 거절로 종료하는 업무가 아닙니다.

거절 극복 노하우, 세심한 통화이력관리로 장기적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 콜센터 운영 노하우 : 
 
효과적인 고객관리 TOOL
- 운영매니저의 역량 : 
  
상담사들에게 지속적인
  동기부여를 통한 실적관리
  

아웃바운드 콜센터를 생각하는 기업들이 파팜을 찾는 5가지 이유

콜센터 운영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회사입니다.

콜센터를 잘 아는 운영 전문가 들도 파팜 서비스를 경험 하면 파팜을 찾아오십니다.

콜센터 운영의 90%는 매니저의 역량에  달려있습니다.

공공기관, 건설, 유통, 금융 등 다양한 종류의 콜센터 업무 매니저를 두루 경험한 국내 최고 매니저가 다수 있습니다.

오랜기간 호흡을 맞춰온 상담사가 있습니다.

파팜 매니저들과 오랜기간 일해온 상담사,  이미 한 가족 처럼 고객사의 전화 한 통 한 통에 정성을 담습니다.
 

응대율 측정은 고객을 위한 마음의 첫걸음 입니다.

ARS 성우녹음부터 시작하여 1주일 안에 시스템 세팅이 가능하며, 고객 상담 내용 기록을 위한 상담화면 제공 및 각종 콜통계, 녹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5년 콜센터 운영 노하우가 담긴 일일 리포트 및 맞춤형 운영 매뉴얼 제공

어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한 눈에 보이는 데일리 리포트와  맞춤형 운영 매뉴얼은 국내 에서 파팜만이 제공하는 스페셜 서비스입니다.

아웃바운드 콜센터 대상업무

  • 영업사원 방문 약속
  • 회원유치
  • 상품(서비스) 이용 활성화 안내
  • 해피콜, 리서치, 고객만족도 조사
  • 고객 DB, CLEANING

파팜 아웃바운드 콜센터 운영 서비스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을 주시거나

1. TEL : 02-6104-7114    
2. EMAIL : contact@papam.co.kr  

하단의 서비스 신청을 클릭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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