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콜센터 아웃소싱

파팜

암호화폐 콜센터

시스템 모니터링을 통하여 타 거래소와 비교, 분석하여 해결방안을 제시하여 드립니다.

금융전문가 그룹이 암호화폐 상담을 진행합니다.
금융시장의 흐름을 잘 알고있는 전문가들의 상담은 다릅니다. 파팜은 큰 그림을 그리며 응대합니다.

암호화폐 콜센터 운영 서비스란?

상담사 채용부터 교육, 운영 뿐 아니라 시스템 모니터링을 통하여 타 거래소와 비교, 분석하여 해결방안을 제시해 드립니다.

파팜은 500여개 국내외 공공기관 및 기업들의 콜센터를 15년이상 직접 운영해온 경력자들이 설립한 회사이며 암호화폐 콜센터를 특화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9년 06월에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도 진출하여 중국 위해시에 3,000석 규모의 콜센터를 구축하여 우수한 국내 콜센터 운영 서비스를 중국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암호화폐 콜센터 운영경력

현재 몇 개의 암호화폐 거래소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상담사의 채용부터 교육, QA까지 완벽하게 처리해 드리고 있어
고객사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으며, 암호화폐 상담에 최적화되어 있는 콜상담 시스템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상담사 인력POOL 

암호화폐 콜센터 경력의 운영관리자 5~6명 및 상담사 30여명 의 인재POOL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공 서비스

  • 탄력적 인력운영
    콜 볼륨에 따라 상담인력을 탄력적으로 가감하여 비용을 최소화 합니다 (고객사와 사전협의)
  • 업무메뉴얼
    많은 콜센터를 운영한 경험으로 암호화폐 거래소에 최적화된 업무 메뉴얼을 보유하여 귀사의 초기 업무안정화에 기여할 것입니다.
  • Daily Report
    콜센터에서 매일 일어나는 모든 일을 한 눈에 파악 가능하도록 시각화 하여 업무내용 파악이 매우 쉽습니다(콜통계 포함).
  • 거래소 시스템 장애 및 문제점 보고
    초기 암호화폐 거래소는 시스템에 많은 오류가 발생됩니다. 이를 타 거래소와 비교, 분석하여 최적의 해결방안을
    제시해 드립니다.
  • 고객문의 유형 분석
    고객문의 유형을 분석하여, 사전에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으며 나아가 이슈사항에 적절한 대응을 할 수 있습니다.
  • 유입경로 파악
    지인소개, 뉴스, 포털사이트 검색 등 신규고객 유입경로를 파악하여 귀사의 홍보/마케팅 매체 결정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고객센터 매뉴얼 Sample
 

암호화폐 Daily Report Sample

파팜 암호화폐 콜센터 운영 서비스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을 주시거나 

1. TEL : 02-6104-7114    
2. EMAIL : contact@papam.co.kr  

하단의 서비스 신청을 클릭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서비스 신청      

첨부파일

공유하기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