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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규모 콜센터 아웃소싱

파팜

소규모 콜센터

1명 혹은 소규모 인원수로 운영되는 전문 콜센터 위탁운영 서비스를 말합니다.

귀사의 고객을 감동시키기 위해서
파팜은 1명의 상담사로 시작하겠습니다.

1명의 친절한 상담사가 회사 이미지를 바꿀 수 있습니다.

소규모 콜센터 운영 서비스란?

고객 전화 문의가 많지 않을 때, 1명 혹은 소규모 인원으로 운영되는 전문 콜센터 위탁운영 서비스를 말합니다.

기업들이 직접 진행시 나타나는 현상

전화도 별로 없는데 김대리!
업무하면서 전화오면  받아봐~

내부직원의
근무 만족도가 저하됩니다.

- 사무업무를 보면서
   전문적이고 친절한 상담을
   할 수 없으며, 직원들의
   불만은 커져갑니다.


 

★ 파팜 solution

1. 15년 이상 경력의
    콜센터운영매니저 역량 :
   
상담품질/생산성 코칭,
    직원과의 소통

2. 콜센터시스템  :
    녹취콜, 콜당 응대시간 분석

악성고객에게  휘둘리면 회사분위기도 나빠집니다.

- 컴플레인 전화가 오면
  전직원이 매달리며 처리도
  못합니다.
  결국은 돈으로 해결합니다.


 

★ 파팜 solution

1. 콜센터운영 노하우:
   
컴플레인 처리 프로세스,
    상황별 응대스크립트

2. 콜센터시스템  :
    상담 녹취콜

고객이탈은 증가하는데
이유를 모릅니다.

- 하루에 20콜을 받는데,
   30콜 중 20콜인지,
   200콜 중 20콜을 받는건지 
   알 수가 없습니다.
   후자라면 이미 많은 
   고객들이  떠나간 후입니다.

★ 파팜 solution

- 콜센터시스템 : 각종 콜통계
   (응대콜, 인입콜로 응대율
   산정)

※ 응대율은 고객유지를 위해서 90%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불친절한 직원의 상담, 가르치는 방법을 몰라 사장님 마음만 타들어 갑니다.

- 사장님은 걸려오는
   한 통화가  매우 소중합니다.
   그런데 한 숨 섞인 직원들의
   전화 통화~ 
   사장님은 너무 슬픕니다.

 

★ 파팜 solution

1. 15년 이상 경력의
   콜센터운영매니저 역량 :
  
상담품질/생산성 코칭, 
   직원과의 소통

2. 콜센터시스템  :
   녹취콜, 콜당 응대시간 분석

콜센터를 생각하는 기업들이 파팜을 찾는 5가지 이유

콜센터 운영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회사입니다.

콜센터를 잘 아는 운영 전문가 들도 파팜 서비스를 경험 하면 파팜을 찾아오십니다.

콜센터 운영의 90%는 매니저의 역량에  달려있습니다.

공공기관, 건설, 유통, 금융 등 다양한 종류의 콜센터 업무 매니저를 두루 경험한 국내 최고 매니저가 다수 있습니다.

오랜기간 호흡을 맞춰온 상담사가 있습니다.

파팜 매니저들과 오랜기간 일해온 상담사,  이미 한 가족 처럼 고객사의 전화 한 통 한 통에 정성을 담습니다.
 

응대율 측정은 고객을 위한 마음의 첫걸음 입니다.

ARS 성우녹음부터 시작하여 1주일 안에 시스템 세팅이 가능하며, 고객 상담 내용 기록을 위한 상담화면 제공 및 각종 콜통계, 녹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5년 콜센터 운영 노하우가 담긴 일일 리포트 및 맞춤형 운영 매뉴얼 제공

어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한 눈에 보이는 데일리 리포트와  맞춤형 운영 매뉴얼은 국내 에서 파팜만이 제공하는 스페셜 서비스입니다.

소규모 콜센터 대상기업

  • 콜센터 서비스를 시작하려고 준비하는 기업
  • 콜센터 서비스를 이제 시작하여 아직 전화량을 예측할 수 없는 기업
  • 콜센터 서비스를 시작했지만 아직 전화량이 적은 기업

파팜 소규모 콜센터 운영 서비스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을 주시거나 

1. TEL : 02-6104-7114    
2. EMAIL : contact@papam.co.kr  

하단의 서비스 신청을 클릭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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