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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아웃소싱

파팜

콜센터 아웃소싱

콜센터 운영경력을 바탕으로 귀사의 고객과의 소통을 최적화 시켜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중심 커뮤니케이션으로
귀사의 비전을 실현시켜 드립니다.

주요서비스 분야

소규모
콜센터
아웃소싱

단기이벤트
콜센터
아웃소싱

아웃바운드
콜센터
아웃소싱

암호화폐
콜센터
아웃소싱

콜센터 아웃소싱 서비스란?

콜센터 운영의 모든 것을 책임지고 진행하며, 콜센터 운영경력 15년 이상의 KNOW-HOW를 바탕으로 귀사의 고객과의
소통을 최적화 시켜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운영관리 :  ARS멘트, 스크립트, 교육, Daily Report
  • 채용관리 :  상담원면접, 채용, 인사/노무관리, 급여
  • 콜센터시스템 :  응대율, 시간/일/요일/월 별 각종 콜통계, 녹취, 고객문의유형 통계

콜센터를 생각하는 기업들이 파팜을 찾는 5가지 이유

콜센터 운영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회사입니다.

콜센터를 잘 아는 운영 전문가 들도 파팜 서비스를 경험 하면 파팜을 찾아오십니다.

콜센터 운영의 90%는 매니저의 역량에  달려있습니다.

공공기관, 건설, 유통, 금융 등 다양한 종류의 콜센터 업무 매니저를 두루 경험한 국내 최고 매니저가 다수 있습니다.

오랜기간 호흡을 맞춰온 상담사가 있습니다.

파팜 매니저들과 오랜기간 일해온 상담사,  이미 한 가족 처럼 고객사의 전화 한 통 한 통에 정성을 담습니다.
 

응대율 측정은 고객을 위한 마음의 첫걸음 입니다.

ARS 성우녹음부터 시작하여 1주일 안에 시스템 세팅이 가능하며, 고객 상담 내용 기록을 위한 상담화면 제공 및 각종 콜통계, 녹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년 콜센터 운영 노하우가 담긴 일일 리포트 및 맞춤형 운영 매뉴얼 제공

어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한 눈에 보이는 데일리 리포트와  맞춤형 운영 매뉴얼은 

국내에서 파팜만이 제공하는 스페셜 서비스입니다.

콜센터 아웃소싱 진행 프로세스

1. 1차미팅
·
업무파악
· 세부내용파악
   - 콜량,인원수,업무장소,교육기간
   - 콜센터 시스템 적용범위
 

2. 견적서 제출
·
견적서 및 운영 프로세스 파악
 

3. 계약 체결
 

4. 콜센터 셋업(총 1~2주 소요) 
·
인   력 : 운영 매니저 배치,
                상담원 채용(1~2주)
· 시스템 : 대표번호, ARS 성우녹음,
                통신 셋팅(1주)
· 운   영 : 보고서 양식 협의(1주)
 

5. 콜센터 오픈
·
상담원 교육 : 업무교육(고객사)/
    CS, 업무프로세스 교육(파팜)
· 안정화기간(1주) : 콜센터시스템
   오류 점검,  일일보고서 양식 수정
· 정기 운영회의(월1회 미팅) :
   현안 토의, 개선방안 제안
· 운영매뉴얼(2개월차 ~ 4개월차) :
   운영내용의 A~Z까지 모든 내용이 수록된         매뉴얼 작성

 

파팜 콜센터 아웃소싱 운영 서비스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을 주시거나

1. TEL : 02-6104-7114    
2. EMAIL : contact@papam.co.kr  

하단의 서비스 신청을 클릭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서비스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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